2.자연주의(Naturalism)
자연주의 작가들은 사실주의 작가 중에서도 현실의 극단적이고 비관적인 면을 더욱 강조한 작가들이었다. 자연주의 작가들은 사실주의 작가와는 달리 사람들이 도덕적 선택을 할 능력이 없으며 경제적, 사회적, 생물학적인 힘에 완전히 지배당한다고 보았다.
갈런드(Hamlin Garland)
소설가이자 단편 작가. 그는 저널리스트로서 16년 동안 게릴라 두목인 판초 비야를 인터뷰했는데 판초 비야는 그의 작품에서 회귀적인 인물들 중의 하나였으며 1916년에 자진해서 망명할때까지 여행의 동반자이기도 했다. 비야가 암살된 해와 같은 해에 라몬 뿌엔떼와 함께 판초 비야에 대한 기억
소설가, 역사가, 시인 등으로 다방면에 정력적으로 활동한 William Gilmore Simms(1806~70)가 있다. 그는 Charlston의 가난한 상인의 자식으로 태어나 2세때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는 다른 지방에 가서 돈벌이를 하기 위해 변경을 전전했는데 자기를 길러준 어머니쪽의 조모로부터의 남부의 구비전승과 아버지로부
소설을 대표적인 장르로 보고 미국소설의 정체성에서 미국문학의 정정체성을 어느 정도는 유추해 낼 수 있는데, 문학의 여러 갈래 중 하나인 소설 역시 가치있는 경험을 언어를 매개로 다루고 있으며, 미국소설도 그네들의 삶, 역사 그리고 사회를 언어로써 재현해낸다.
쉽고 간단할 것 같으면서도 결
고딕소설과 초현실주의의 공통점은 꿈이나 광기의 세계에서 나타난 무의식의 영역에의 탐구에 있다. 오늘날의 스릴러, 괴기소설 및 유령담도 말하자면 고딕소설의 변용이라 할 수 있는데, 이 고딕소설은 미국에서 오히려 더 많은 영향을 받아 Brown을 위시해 Hawthorne, Poe로 이어져, 오늘날의 ‘American Got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