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내고 있다. 너무나 운명적인 만남을 조금은 밋밋하게 풀어가는 비포선셋은 오히려 낭만이라는 거대한 산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이러한 구조를 취했느지도 모르겠다. 영화는 매우 사실적이고 대화는 매우 감정이 살아있고 지적이다. 까페에 도착하기 전까지 그들은 그동안 그들이 겪었던
사랑은 현대인들이 목표로 하는 사회적 성공과 함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생의 목적이다. 하지만 최근 들어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찾으려는 것이 불륜이라는 불명예로 비난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 자신의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려는 행위가 도덕적으로 비난받아야 할 범죄인지에 대해 이
영화 [우묵배미의 사랑]은 한국 뉴웨이브의 맥을 이어가는 대표작이다. 소시민들의 가난한 사랑이 서울근교의 우묵배미라는 마을에 사는 재단사 배일도와 봉제공장에 다니는 아낙 민공례를 통해 그려진다. 사실적이면서도 해학적인 묘사로 가난하지만 잡초같이 강한 소시민의 삶을 그린 영화로 장선
로맨스라면 고통도 달콤하다고 느낄 정도로 사랑 앞에 용감한 크리스티나(스칼렛 요한슨)
로맨틱한 낭만보다는 이성이 앞서는 지적인 현실주의자 비키(레베카 홀). 영화내 가장 많은 심적 갈등을 겪는 인물
우디 알렌
영화
<돈을 갖고 튀어라>,<한나와 그 자매들>,
<카이로의 붉은 장미>,<맨
복합영화관이란 처음에는 단순히 스크린의 수가 많다는 멀티스크린(Multi-screen)의 의미였으나 1개 극장시설 내에 여러 개의 스크린과 쇼핑레저 시설이 겸비된 백화점식 복합관을 말하게 되었는데 80년대 미국에서 처음 시작되어 80년대 중반부터 유럽에 등장하게 되었고 90년대 들어 아시아에도 소개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