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내고 있다. 너무나 운명적인 만남을 조금은 밋밋하게 풀어가는 비포선셋은 오히려 낭만이라는 거대한 산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이러한 구조를 취했느지도 모르겠다. 영화는 매우 사실적이고 대화는 매우 감정이 살아있고 지적이다. 까페에 도착하기 전까지 그들은 그동안 그들이 겪었던
비포선라이즈>는 기존 헐리웃 영화의 러브 스토리와는 전혀 다르다는 점에서 ‘안티-헐리웃’적인 로맨스라고 할 수 있었다. 그 후 9년만에 나온 <비포선셋>은 <비포선라이즈>보다 더욱 대담해진 모습을 보인다. <비포선셋>은 영화의 러닝타임과 영화 속 시간 진행이 거의 동일하다. 게다가 러닝타임 내
비포선라이즈>는 기존 헐리웃 영화의 러브 스토리와는 전혀 다르다는 점에서 ‘안티-헐리웃’적인 로맨스라고 할 수 있었다. 그 후 9년만에 나온 <비포선셋>은 <비포선라이즈>보다 더욱 대담해진 모습을 보인다. <비포선셋>은 영화의 러닝타임과 영화 속 시간 진행이 거의 동일하다. 게다가 러닝타임 내
선셋대로는 <플레이어>처럼 당대의 할리우드를 비판했음에도 영화화되는데 성공했고 오스카와 골든글로브상에 후보에 올라 상을 타고 종국엔 ’고전명작‘의 반열에 오른 것도 어쩌면 ’집사 때문‘이다. 노마 데스먼드의 예정된 운명은 관객의 예상을 빗나갔다. 영화가 현실이라면 조가 빚쟁이에게
-들어가며
‘비포 더 레인’은 1995년에 영국/프랑스/마케도니아 공동제작으로 만들어진 밀코 만체스키 감독의 영화로 3편의 영화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되어있는 영화이다. 감독인 밀코 만체브스키는 마케도니아인으로 미국으로 망명. 일리노이대학 영화과를 졸업하고 상업광고물을 만들다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