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매체적 특성을 살펴봄으로써 영화에 대해 객관적인 시각을 정립해 보도록 하자.
영화는 철저히 상업적인 매체이다.
다른 모든 사업이 그러하듯이 영화 또한 돈벌이를 가장 큰 목적으로 하는 사업의 일종이다. 그래서 영화는 관객들이 원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다.
그러나
미국 최대 케이블TV 사업자인 컴캐스트의 가입자수를 추월했다. 유료방송의 부진과는 대조적으로 2020년에도 여전히 성장세가 가파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영화산업에 있어서 100% 디지털 방식으로 제작된 최초의 장편 영화, 디지털 방식의 영화배급이란 어떤 것을 의미하는지 기존의 배급 방식과 비교
영화는 몇 년도 어느 제작사에서 만들고, 어느 배급사에서 배급한, 어떤 제목의 영화인지 기술하시오(10점). - 한 줄로 “제작년도”, “제작사”, “배급사”, “영화 제목”만 기술하시면 됩니다.
[요구사항 2] 배급 방식이 디지털로 바뀌게 되면서 영화라는 콘텐츠를 소비하는 플랫폼이 넷플릭스로 대
인터넷 보급률은 미국이나 한국, 일본에 비해 여전히 낮은 편이다. 유럽 가구의 평균 인터넷 속도 역시 VOD의 실현을 위해 충분하지 않다. 실시간 동영상이나 다운로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현재 일반적으로 보급 되어 있는 ADSL로는 부족하며, ADSL2+가 있어야 사용자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