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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레포트에서는 유튜브와 알고리즘 기반 동영상 추천 시스템이 가짜 뉴스와 필터 버블의 문제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에 대해 탐구하고자 합니다. 또한, 가짜 뉴스에 대응하는 방안과 법적 조치의 어려움에 대해 살펴보며, 알고리즘 기술의 윤리적 활용 가능성을 논의할 것입니다.
Ⅰ. 서론
60년대의 기억 이론에서는 기억은 몇 개의 구조로 구분된다고 보았다. 기억은 저장 기간과 정보의 의식 여부에 따라서 1) 감각 기억, 2) 단기기억(또는 작업기억), 3) 장기기억으로 구분하였다. 감각기억은 순간적(1초 이내)으로 대상을 감각적 심상 형태로 기억하는 것이며, 단기기억이란 비교
온라인 게임은 다른 형태의 게임과 달리 상대방과 상호작용하면서 게임의 내용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변화속도가 매우 빠르고 장르 또한 무궁무진하다. 또한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은 게임 자체뿐만 아니라 게임과 관련된 캐릭터나 아바타를 최신 유행에 맞게 꾸미는 것에도 많은 관
선호도, 구매의향 및 실제 광고에 의해 유도된 구매행동 등과 같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효과도 인터넷 광고평가의 준거가 될 수 있다. 실제로 몇몇 연구에 의하면 단순한 배너광고 노출을 통해 광고클릭이 일어나기 이전 과정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의 증가, 제품지각의 향상, 구매의향의 증가
개인화마케팅
I. 개인화와 마케팅
기업 내에서 마케팅은 고객의 목표, 필요, 욕구를 반영하는데 책임을 지고 있다. 많은 기법들이 판매문의, 서베이, 포커스 그룹, 시장시험, 무료샘플, 구매 데이터의 통계적 분석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 많은 기법들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존재해 왔다. 이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