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개요 ] 참고 - NC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ncsoft.com/
1) NC소프트
o 온라인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
- 1997년 3월 설립
- 2000년 7월 코스닥상장
- 2003년 5월 : 한국증권거래소로 상장
- 국내 최초 MMORPG 리니지 온라인 게임 개발
- 100% 순수 기술로 국내 최초 해외진출 성공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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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문화예술 지원 목적별 금액
(3) 현존 스폰서십의 문제점
현재 브로셔에 보면 한성백제문화축제는 롯데월드, 우리은행, 송파케이블TV 등에서 협찬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롯데월드에서는 브로셔에 할인 쿠폰을 첨부해 브로셔를 가지고 오는 관객들에게 입장권을 할인해주는
기업을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스포츠가 삶의 부분을 많이 차지하는 시대에서 모든 연령층 특히 학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인 만큼 주제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보고서를 통해 아디다스가 과거에 겪었던 위기와 그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갔는
기업의 스포츠 후원 활동을 자연스럽게 ‘CSR(사회적 책임활동)’의 일환으로 인식하여 기업은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효과 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미지를 형성한다.
레드불의 스포츠 마케팅
사례 1.
레드불 F1팀
전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스포츠 이벤트인 F1 월드그
월드컵을 앞두고 아디다스는 포식자라는 뜻의 ‘프레데터’ 축구화를 출시하면서 동시에 공격적인 역동적인 광고 문구를 사용했다. 하지만 예상과 다르게 선수나 일반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소비까지는 연결시키지 못했다. 그 이유는 고무재질의 부착물이 인스텝 부분 전면에 부착되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