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빌리티 (Usability)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용자가 얼마나 편리하게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는가를 평가하고 개선점을 제시하는 방법론적 접근
사용자 경험- UX
(User Experience)
사람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얻는 모든 지식과 기억과 감정들의 총체
우리는 왜?
Ⅰ 서 론
미디어는 인간이 의사소통을 위해 사용하는 목소리, 얼굴 표정이나 몸짓, 문자, 메시지를 포함한 모든 수단을 포괄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인쇄 기술을 이용한 신문, 전신 기술을 이용한 전화, 전자 기술을 이용한 라디오 및 텔레비전, 컴퓨터 기술을 이용한 인터넷 등 기술의 발전에 따
1장: 우리나라 웹디자인의 현실
우리나라 IT업계의 발전 속도는 옛날 우리나라 경제의 발전 속도만큼이나 화려하다. 특히나 웹관련 산업이 분야가 더욱 그러해서 이젠 웹관련 산업이나 환경은 이제 세계 제 1에 가깝다 해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 전국 어느 곳이든지 전용선이 깔려있고
인터넷을 이용
닌텐도처럼 팔아라
마케팅 전략 1
1. 타깃
2.세분화 ex)인구 통계적, 심리적
3.콘셉트
4.프로덕트 아웃
5.마켓 인
마케팅 전략 2
1.편익(benefit)
2.포지셔닝
3.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마케팅 전략 3
1. 사명
2.비전
3.열정
2. 임베디드 소프트웨어의 특징
첫째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시스템의 용도에 따라 연성 혹은 경성 실시간 처리를 지원하여야 한다. 예를 들어 무인항공기에 사용되는 비행제어시스템, 항법시스템 등에 내장되는 임베디드 소프트웨어는 무인 항공기 제어에 허용되는 시간 내에 작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