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컴투스는 어떤 기업인가?
Vision
Fun Game Developer For All Platforms
Direction
Global Top 모바일 게임회사
Strategy
브랜드게임 육성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우수 컨텐츠 확보를 통해
우수게임 포트폴리오 확대 세계시장 점유율 확대 퍼블리싱 사업확대
Mission
Make People Experience Cre
분석된다.
한편 e-비즈니스를 도입하는 가장 큰 목적은 ?매출성장과 수익증대?때문이라는 반응이 가장 많았다. 전체 응답자의 24%가 e-비즈니스 도입의 최우선 순위는 ?매출 성장과 수익증대?라고 응답했으며, 20%의 기업은 ?비용절감 및 생산성 향상?이라고 응답했다. 또한 20%의 응답기업은 e-비즈니스를
및 공급자(Content Provider), 방송사업자(Broadcaster), 애플리케이션플랫폼사업자(Application Platform Player), 전송망사업자(Transport Player), 가입자접속망사업자(Access Provider), 그리고 서비스사업자(Service Provider)별로 세분화하여 스트리밍콘텐츠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하기 위한 각 주체들의 역할과 기능들에 대해
.
컴투스는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타이니팜 또한 컴투스의 대표적인 게임이다.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을 통해 타이니팜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몇 가지 문제점들을 해결한다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도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쓰면 쓸수록 많은 용량을 제공하는 메일서비스와 지식쇼핑, 포토갤러리, 블로그 및 카페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포털로 성장했다.
네이버는 양질의 콘텐츠 확보에 주력하고 두산과의 제휴를 통해 지식 구축 사업을 공동 진행하는 등 지식 사회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