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 주는 것( TV는 사랑을 싫고) - 선택
불가사리한 사건이나 경험 (토요 미스테리 극장) - 필수
범죄자를 공개 수배 (공개 수배 사건 25시) - 필수
시고를 당한 사람들의 구조 (긴급 구조 119) - 필수
텔레비전에 나와 사생활을 이야기 함으로써 치료를 겨낭하는 프로그램
(아침마당) - 선택
프레임 (FRAME)
프레임은 두가지 뜻을 가지고 있다. 첫째, 쇼트를 이루는 필름을 이루는 낱조각으로 무성 영화는 일초에 16-18개의 프레임으로 이루어져 있고, 토키발명 이후의 영화는 1초에 24프레
임으로 이루어져 있다. 비디오에서 스틸(STILL) 버튼을 눌렀을 때 나타나는 정지된 화면이 한 프
이야기는 인간이 세계를 인식하는 근본적인 한 가지 방식이다. 둘째, 이야기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표현된다. 셋째, 이야기에는 시작과 끝이 있다. 넷째, 이야기는 이중으로 된 시간적인 시퀀스(sequence)이다. 즉 모든 이야기에는 두 종류의 시간성이 있는데 하나는 이야기된 것의 시간성이고, 다른 하
이야기를 하던 중에 인우는 우연히 태희를 발견하고는 넋이 나간 사람처럼 똟어져라 한곳만 바라본다. 태희가 수업을 듣는 조소학과 실습실까지 따라와서 수업을 함께 듣게된 인우는 이후로도 조소과 작업실에 들러서 조소과 여학우들의 톱질을 대신해 주게 된다. 자신의 전공인 국문과 수업은 친
Ⅰ. 개요
영화 제작과 영화 배급은 동전의 앞뒤처럼 밀접한 관계지만 우리 나라 영화산업은 제 작과 배급체계가 합리적인 유대관계를 갖지 못하고 있다. 그것은 우리영화가 일본식민 지 시대였던 1919년에 탄생하여 영화토착자본의 형성이 어려웠고 또한 영화유통의 절 대요소인 극장들의 체인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