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AI 역시 구체적인 제품이나 서비스의 등장이 필요합니다. 생성형AI가 대중에게 직접 체감될 수 있는 구체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통해야 비로소 큰 혁신을 이룰 수 있습니다.
본 레포트에서는 "미디어·콘텐츠생성형AI서비스사례와 경쟁력확보방안"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추어, 생성형AI
확보하던 시기는 끝났으며, 태권도장 또한 하나의 상업 스포츠 시설로서 태권도라는 무도와 더불어 학교교육에서 소외되고 있는 인성교육 등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교육 서비스업이라는 것을 인지하여야 할 것이다. 또한 무도가 큰 대중성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는 것은 먼저 근대화의 이념에 의해서
이해하고 있을 필요가 있다. 이 장에서는 서비스산업 분야에서 빅데이터가 활용된 사례와 그 유용성에 대해 고찰하시오. 2. 여행산업에서의 빅데이터 활용 방안을 제시하시오. 3. 앞 2에서 제시한 방안에서 활용될 빅데이터의 소재(획득 경로)와 활용의 문제점을 비평하고, 대안을 제시하기로 하자.
이 장에서는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3공통) 무점포 및 점포 소매업 사례 분석, 무점포소매업 사례 또는 점포소매업 사례 중 한 개를 선정하여, 선정 사례에 대해서 소매업유형(무점포소매업) 또는 상권/입지전략(점포소매업), 제품전략, 가격책정전략, 판매촉진전략 등을 조사하여 설명하기로 하자.
콘텐츠·서비스·플랫폼·디바이스(CPND)의 핵심기술 고도화 및 개별산업(교육·제조·국방·의료 등)과의 적극적인 협조체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2022년까지 연 매출 100억 이상의 글로벌 강소기업 100개 이상 발전시켜 정보통신강국의 입지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 장에서는 인터넷과정보사회) 다음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