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일본문화와 일본게임문화
미국 게임 산업이 붐을 이루던 70년대에, 일본게임 산업도 서서히 태동하고 있었다. 러시아 인이 설립한 타이토, 미국인이 설립한 세가 등의 탄탄한 게임 회사들이 이미 70년대에 설립되었고, 타이토 사의 '건파이트' 제품이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었으며 미드웨이 사
행한다. 이 때마다 집 마당을 동서남북으로 나누어 판자를 박고, 판자에 ‘싸사까린’이라고 글귀를 새겨 고인의 명복을 빈다. 300일이 되면 친구와 친척들에게 연락하여 매장하는 장례식을 치른다. 만약 한 해에 가족 중에서 여러 명이 죽기라도 한다면, 그 집은 일 년 내내 장사를 지내야 하는 것이다.
신화는 그 시대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 시대의 사람들의 생활상, 사상, 생각 등 그 시대의 사람들의 모습을 담고 있는 것이다. 우리나라의 건국신화인 단국신화를 보더라도 우리는 그 안에서 그 당시는 농경사회였다는 것을(환웅이 비, 바람, 구름등 날씨와 관련된 사람들을 이끌고 옴) 그리고 인간이
명절에 관해서 살펴 본 뒤, 음력의 부족한 부분을 충족 시켜주는 양력으로 다시 제정한 24절기를 알아보기로 하겠다. 그리고 기념일은 중국의 역사상 중요한 사건이 있었던 날들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역시 그 사건이 일어난 그 날짜 그대로, 양력으로 제정되어 있다.
그리고 풍속에서 살펴 볼 것
Ⅰ. 서론
신화는 그 시대의 모습을 담고 있다. 그 시대의 사람들의 생활상, 사상, 생각 등 그 시대의 사람들의 모습을 담고 있는 것이다. 우리나라의 건국신화인 단국신화를 보더라도 우리는 그 안에서 그 당시는 농경사회였다는 것을(환웅이 비, 바람, 구름등 날씨와 관련된 사람들을 이끌고 옴)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