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화 작품을 연상시켜 일본인이 대개 알고 있는 전통적인 일본과는 거리가 있다.
2. 한계 예술로서의 영화
19세기가 끝날 무렵에 시작된 일본영화는 다음 한 세기를 통해 일본을 대표하는 대중오락의 하나로 자리 잡아 왔다. 이것은 어쩌면 너무 간단하게 말한 것일지도 모른다. 적어도 1960년대까지
한국인이 감독한 영화는 어떻게 보아야 하는가(만약 그것이 일본영화가 아니고, 또 재일 한국인이 주연한 영화까지도 일본 영화라는 범주에서 배제해 버린다면, 전후의 일본영화사는 붕괴되어 버릴 것이다.). 그러면 일본인이지만 다 카미네 쓰요시와 같이 오키나와 말로 제작하고 일본어 자막을 넣은
한국형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는 특1급 호텔과 국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전용 카지노, K-플라자(Plaza), 국제회의가 가능한 규모의 컨벤션 시설, 실내형 테마파크, 레스토랑, 고급형 스파, 부띠끄 호텔 등으로 구성되었고 이 복합리조트에 일할 직원은 올해 내내 때때로 능력있는 직원 선발을 지속
Ⅰ. 일본어의 기초어휘
1. 개관
1930년대 이후 일본은 대외 확장 정책을 꾀하면서 종래의 식민지와 새로 획득한 영토에서의 지배력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일본어 보급 정책을 강화하였다. 이에 따라 각종 일본어 교재 편찬이 필요하게 되었는데 이 때 부닥친 문제는 일본어에 대한 기초적 자료가 부족
1. 만화에 존재하는 언어별 표준화 기준을 상세히 조목 별로 분석하시오. 예)스페인 한림원의 Autoridad에 의한 언어 표준화 기준
1. 들어가며
“표준어 규정은 ‘표준어는 교양 있는 사람들이 두루 쓰는 현대 서울말로 정함을 원칙으로 한다.’라는 내용인바, 이는 표준어의 개념을 정의하는 조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