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체산업(규모 : 931조 엔)의 약 2.4%를 점유
- 통신서비스 산업의 부가가치액은 5조 3,969억 엔이며, 부가가치율은 30.8%로서 전체산업의 부가가치율 19.2%에 비해 매우 높은 부가가치율을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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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일본의 모바일시장
1. 기본 과금액은 100엔
일본의 콘텐츠 업계에서는
시장 본래의 개설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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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일본의 IT시장(정보기술시장)
일본의 통신(방송포함) 시장은 전년대비 3.45% 감소한 약 25.7조 엔을 기록하였는데, 이는 통신장비시장의 감소에 따른 것임
- 이 중 통신서비스 시장(방송 포함)은 전년
더욱 필요하고, 다른 나라의 발달된 문화가 우리나라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국제 문화 교류가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 필요가 있다.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고 함께 살 수 있으며, 해외 문화 예술에 대한 전문 지식과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으므로 국제 문화 교류를 더욱 활발히 해야 한다.
기술은 의료, E-Learning, 영화 특수효과, 전자상거래 등의 산업을 바탕으로 연구 및 활용되고 있다. 특히 현실세계와 가상의 이미지를 결합한 증강현실 기술은 내비게이션, 즉 지도서비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초기 내비게이션은 단순히 우회전, 직진 등의 방향 정보만을 제공하였다. 그 후 2D
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성장해왔고, 21세기 사업방향을 '정보기술' '오락' '지구환경의 보전과 보호'로 설정하고 다양화와 고도화된 고객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소니는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21개 일본 내 공장 이외에 미국, 독일, 네덜란드, 홍 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