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를 만 들어서 쉽게 만들 수 있고, 이를 통해 기존 코드를 재사용하고, 중복되는 구현, 테스팅, 디버깅을 제거할 수 있다.
모든 언어 패러다임은 애플리케이션 설계에 많은 영향을 준다. 그래서 자바로 구현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객체 지향 시스템이다. 이것이 절대적인 요구사항은 아니다. 다
화면 출력 질의 향상을 위해서 여러 개의 쓰레드를 이용한 멀티 프로세싱을 하게 된다.
2. 네트웍
자바 언어 개발의 동기 중 하나로써 네트웍 기능이 있다. 그만큼 자바는 네트웤에 대해서는 타 언어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력한 기능을 보여 준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한대의 PC를 서버로 동작시
화면 DC와 메모리 DC 호환 생성
CBitmap *pOldBitmap=MemDC.SelectObject(&m_bitmap); //메모리에 그림을그린다.
pDC->BitBlt(int x, int y,int Width, int Height, CDC* pSrcDC, int xSrc, int ySrc, DWORD dwRop);
//BitBlt(그림x좌표,그림y좌표,그림넓이,그림높이,그림그려진메모리DC,그림시작x좌표,그림시작y좌표,스타일);
pDC->StretchBlt( int x
IP주소를 저장한다.
• TimeTable - 실습실 사용가능여부 조사에 필요한 정보인 해당 실습실의 강의일정을
저장한다.
• Notice - 서버에서 수정 가능한 공지사항을 클라이언트에 보여주기 위해 사용한다.
• Users - 로그인에 사용되는 학생 및 관리자의 정보를 저장한다.
클래스프레임과 인터페이스프레임의 집합
* 특정한 틀을 만들어놓고 거기에 살을 붙여 놓음으로써 프로그램을 만들어 작업시간을 줄여주는 것이다.
스켈레톤 코드라고도 하는데, 뼈대가 이미 만들어져 있어서 거기에 살(기능)만, 덧붙이면 완성이 되도록 공통된 함수 또는 클래스를 미리 만들어 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