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
2001년 중순경, '디지털 타임즈' 기사에 LINUX를 기반으로 한 HOME AUTOMATION 시스템을 개발한 '에이치 브레인' 이라는 기업에 대한 기사가 나왔었다.
기사 내용에는 "홈 오토메이션 전문업체인 에이치브레인이 개발한‘솔리게이트’는 최첨단 디지털 주거환경 구축을 위한 홈 게이트웨이 제품
<제 1 장> 서 론
1.1 Introduction
우리는 이번 작품을 통하여 그 동안 수업에서 배워왔던 많은 이론과 지식들이 실제로 우리생활에 어떻게 활용되는지, 그리고 그 응용분야가 얼마나 많은지를 새삼 깨닫게 되었다.
그리고 이번 작품을 시작할 때는 여러 팀과 같은 주제로 로봇을 만들어서 시합을 가
소스들
CBaseballApp - base class
CBaseballDlg - window 상에 나타나는 세세한 내용들을 관리한다.
( 야구 게임결과 Presentation, 대화목록 갱신, 소켓 생성...)
CBaseballGame - 실제 게임 결과를 처리하는 클래스
SocketClient - 가상의 파일형식의 데이터를 받아 처리하는 클래스
SocketData - 데이터를 전송하
문제1 : 다음 파이썬의 프로그래밍 언어적 특징 중 2개를 선택하여 각각 500자 정도로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와 비교서술하시오. (배점 : 각 5점)
①인터프리터 언어
인터프리터 언어는 소스 코드가 실행되기 전에 기계 코드로 컴파일되지 않고, 인터프리터가 런타임에 코드를 한 줄씩 읽고 처리한다.
# 인터넷 기본 서비스
1. Telnet(Telecommunication Network)
-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 컴퓨터를 먼 거리에서 원격으로 접속하여 제어하거나 조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포트번호는 23 이다.
- 유닉스를 운영체제로 하는 시스템에 접속시 open이란 명령어를 사용, 넷텀(NetTerm)과 같은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