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요약
< 한국에서의 교육수요 결정의 사회적 기제>
1. 한국 교육팽창의 특징 및 배경
(1) 한국 교육 팽창의 특징
① 교육팽창이 낮은 학교급부터 순차적으로 진행 (‘60 초등⟶ ’70 중등⟶ ‘80 고등)
(이유 : 학교급으로 높여가면서 폭증하는 국민들의 교육수요를 정부가 순차적으로 수용
어느 유튜브 채널에서 추천하는 책이었다. 제목에서도 느껴지듯이 관계에 대한 이야기이고 뭐랄까 다 읽고 났을때는 청량한 오렌지 주스 한잔 마신듯한 느낌이 들었다 동시에 이 정도는 나도 쓸 수 있겠는데? 라는 객기? 를 갖게 해주었다. 색다른 반찬을 맛본 느낌이고 나폴레온힐 을 포함 여러 자기계
책, ‘인사만 잘해도 먹고산다.’에서는 각 인사별 키워드를 설명하고 있다. 인사와 관한 다양한 내용 중 가장 눈에 띈 키워드는 ‘소통’이였다.
화자는 먼저 바울의 편지에 관한 내용을 정리해서 보여준다.‘바울은 편지를 보낼 때 자신과 함께한 자들을 소개하고 그들의 인사를 전했고, 또한 편지
▲종합평가 : 과거 IT업체의 중국 실패 사례를 되짚어 볼 때, 계약서 작성을 잘해도 중국업체의 억지로 시장에서 손실을 보는 사례가 빈번함. 소송으로 간다면 이미 시장에서의 타이밍을 놓치게 되며 많은 손실을 초래. 재계약을 아무리 잘해도, 원활한 로열티 송금에 대한 현실적인 대안마련이 어려움.
E-GAME 은 스포츠인가
"그만좀 게임하고 공부 좀 해라 게임이 밥 먹여 주니?“라는 어머 니들의 잔소리가 무색 할 정도로 게임만 잘해도 먹고 살 수 있는 E-GAME 산업이 번창했다. 유명 프로게임머 임요한 선수는 순수한 연봉만 1억이 넘는다. 이처럼 게임만 잘해도 돈을 벌고 먹고 살 수 있는 E-GAME이라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