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1. 주제: 놀이로써 보는 우리의 추석
2. 소재: 추석(한가위) 때, 하는 우리 민속놀이들(소놀이, 줄다리기, 씨름, 활쏘기, 강강술래, 가마싸움, 등)
3. 장르: 온라인 캐주얼 아케이드
4. 대상 연령층: 7세부터 성인까지 (전체이용가)
5. 시스템 사양: Pentium2 300Mhz/ 640 x 480 X16Bit(3D가속 지원 카드)/ 32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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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보조캐릭터
- 작품 속의 비중은 떨어지지만 사건 전개에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존재
* 우호적 캐릭터
- 주캐릭터의 조력자로, 주캐릭터의 목표달성을 도와준다
- 적극적으로 주캐릭터의 목표 수행을 도와주는 경우와 수동적이고 우연히 주캐릭터를
돕게 되는 경우가 있다.
- 우호적이지
Ⅰ. 개요
문학의 한 속성을 학습의 대상으로 삼게 될 때 다양한 차원의 접근이 가능하겠지만 무엇보다도 앞서 고려해야 할 점은 바로 효용성의 문제일 것이다. 문학의 한 속성에 대한 앎이 궁극적으로 무엇에 도움이 될 것인가 하는 문제를 고려하자는 것이다. 필자가 알고 있는 한 지금까지의 소설교
장면을 찾아 그 속에서 주인공들이 보여주는 행동과 그 특성을 설명하면서 인간의 심리에 대해서 깊게 이해해 보고자 한다.
Ⅱ. 본 론
1. 에릭슨은 인격 발달이 전 생애에 걸쳐 이루어진다고 보았으며, 심리사회적 발달이론(psychosocial developmental theory)을 제시하였다. 다음의 지시에 따라 1)과 2)를 작
가. 주인공이 아침에 알람소리에 잠을 깨는 장면(장면묘사)
그녀가 머리맡을 더듬어 불빛을 움켜쥔다. 손가락 사이로 푸른빛이 새어나온다. 그녀는 핸드폰을 쥔 채 죽은 듯 엎드려 있다. 누군가 그 모습을 본다면, 이제 막 출동하려 한 손을 들고 있는 슈퍼맨 같다 말할지 모른다.
머리맡에서 알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