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팀」을 신설, 급격히 변화하는 경제환경에 대응해 나가고 있다. 이에 일환으로 본 팀에서는 크게 업무방향을 「전자상거래 인프라구축」, 「전자상거래시스템구축」, 「전자부품 정보 서비스」 등 세 가지를 기본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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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전자부품산업
Ⅰ. 서론
한국 전자산업의 발전과정에서 나타난 생산 주체와 제품구조의 변화를 살펴보고, 이를 통해 발전의 주체를 밝히고자 한다. 가정용, 전자부품, 산업용 등 상호 연관성을 갖는 세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는 전자산업에서 발전의 주체를 밝히기 위해서는, 누가 전체 생산을 주로 담당했느냐와 함
산업특수 요인들, 그리고 기업특수 요인들로 구분할 수 있을 것이다.
Ⅱ. 전자산업의 역사
한국 전자산업은 외환위기 경험과 세계적인 IT버블 붕괴를 겪으면서도 이웃의 일본 전자업체 부진과는 대조적으로 위상이 크게 높아졌다. 한국은 일찍이 메모리 반도체로 경쟁력을 확보하여 미국과 일본이
전자정보산업은 약 16~18%의 증가를 보일 것으로 보이며, 산업규모는 7조2000억 위엔에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음. 이중 소프트웨어는 9000억 위엔으로 20%정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1984lenovo, 창립 회장인 Liu Chuanzhi는 중국과학원의 재정 지원을 받아 초기자본 25,000달러(미화)로 뜻이 맞는 동료 10명
Ⅰ. 서론
한국의 전자산업은 한국의 경제발전을 이룩한 원동력의 하나로서 산업성장과 세계 일류제품, 첨단제품을 탄생시키는데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한국 전자산업은 메모리반도체, 평판디스플레이, 휴대전화, 디지털 TV 등 첨단기술력을 앞세운 고부가가치 제품에서 이미 세계시장의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