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기피와 같은 근로의식의 문제 등과 같은 공급 측면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나타난 것이다.
이렇게 심각한 청년 실업 문제의 완화를 위해 노동부 등 관련 주요 부처에서 다각도의 청년 실업 대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도 기대만큼 대책의 실효성이 높아 보이지 않는다. 청년
보고서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일본의 스시가 처음 미국시장에 진출했을 때 그것은 사람들에게 고기를 날로 먹는 야만적인 문화로 취급되었다. 그리고 누구도 스시가 국제적인 음식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었다. 하지만 지금 스시는 가장 세계적이고 가장 고급스러운 음식
엔씨의 궁극적인 목표를 의미합니다.
⑤ 회사연혁
1) 확신의 도전 CHALLENGE WITH CONFIDENCE
1997.03 (주)엔씨소프트 설립
1998.09 리니지 출시
2000.06 코스닥 등록 / 미국 법인 NC Interactive 설립
2001.09 일본 법인 NC Japan 설립
2001.12 정보통신부 '2002년도 유망 중소정보통신기업'으로 선정
2002.12 2002 대한민국
[ 기업개요 ] 참고 - NC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ncsoft.com/
1) NC소프트
o 온라인 ·모바일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
- 1997년 3월 설립
- 2000년 7월 코스닥상장
- 2003년 5월 : 한국증권거래소로 상장
- 국내 최초 MMORPG 리니지 온라인 게임 개발
- 100% 순수 기술로 국내 최초 해외진출 성공 기업
-
2)온라인게임 시장점유율
○ 온라인게임 매출규모 3조 7,087억 원 달성하며, 전체 시장점유율 56.4% 기록
- 각 분야별 시장 규모를 살펴보면, 온라인게임이 3조 7,087억 원을 달성하면서 56.4%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게임 유통 및 소비업체를 포함한 국내 전체 게임시장에서 개별 플랫폼이 50% 이상을 차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