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각 구성원들의 창의적인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유.무형의 자원을 제공하는 것을 기업의 역할이라고 생각하며 각 구성원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사람이 모든것에 우선하는 인간존중의 경영철학을 추구합니다.
3 .즐거움을 주는 회사 만들기
엔씨소프트의 기업이념은 `즐거움을 주는 회사'
연혁
1997 03 (주)엔씨소프트 설립(03.11)
1998 09 온라인게임 「리니지」 한국 상용서비스 개시
12 「리니지」MMORPG 국내 최초 동시접속자수 1천 돌파
12 「리니지」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문화관광부)
1999 12 「리니지」 '99하반기 천리안 컨텐츠 대상 수상
12 「리니지」MMORPG 국내 최초 동시접속자
엔씨 시나(NC-Sina) 설립
4월 리니지 중국 상용 서비스 개시
5월 한국증권거래소로 이전 상장
8월 엔씨 타이완(NC Taiwan) 설립
10월 리니지 II 한국 상용 서비스 개시
수상경력
2001.7 'Bussiness Week'선정 '아시아의 스타'상 수상
2001.11 'The Far Economic Review' 선정
엔씨소프트의 전망
<기업전망>
아이온의 국내외 인기, 리니지 시리즈의 성장
→ 높은 외형 성장 지속 중임.
2. 2010년 연결 매출액 2~10% 성장, 영업이익 0~7% 성장제시→ 실적 성장세 자체는 둔화될 전망
3. 블레이드앤소울과 길드워2 → 2011년 출시 예정
4. MMORPG게임 라인업을 비롯 다양한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