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서론 - 문제 제기
우리 사회의 청년 실업이 여전히 심각하다. 이러한 청년 실업의 문제는 경제 성장 둔화 예를 들어 신규 채용 억제나 산업 구조의 변화, 낮은 고용 창출, 노동절약적 신기술 도입, 기업의 인력 정책, 경력직 선호, 상시 구조 조정, 노동시장의 경직성에 따른 내부자, 외부자 문제의 가
텐센트는 중국 인터넷과 모바일 분야의 비약적 상승과 운명을 함께하는 1위 기업으로서 그 수혜가 예상된다. 특히 전자상거래, 인터넷 서비스, 인터넷 게임 등이 기록적 성장세를 보이는 상황에서 PC메신저, QQ, 모바일 메신저 웨이신, 소셜네트워크 Qzone, 온라인 매채 QQ.com을 앞세운 텐센트의 장기 고성
21세기에 있어서 정보는 힘이며, 곧 권력이다. 필름과 종이, 라디오와 인쇄술 등이 지금까지의 문명 발단 및 전달 수단이었다면, 디지털 시대에 있어서는 컴퓨터 판독 단위인 비트(0과 1)가 그 역할을 담당한다. 이른바 디지털 기술이라는 매체는 어림하기 어려울 정도의 위력으로 아무리 채워도 도저히
현재 우리 나라의 온라인 게임 시장은 크게 3개의 회사(NC Soft, Nexon, CCR)가 시장의 90%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그리고 지금은 미리 진출한 선발 그룹의 게임업체는 수익성이 좋지만 새로 생겨나고 있는 중소 게임업체는 사라지고 있는 추세다. 넥슨은 우리 나라 시장에서는 꾸준한 개발, 관리만 해준다면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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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당기말 현재 유효한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을 적용한 재무제표를 작성하는 경우 현행 기업 회계기준을 적용한 재무제표와 중요한 차이를 발행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은 연결범위의 변동, 퇴직급여충당부채, 금융상품의 공시 등이며 향후 추가적인 분석결과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