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에서는 ‘흥부전’을 One Source로 삼아, 스토리적 요소와 캐리터적 요소를 통해 활용된 다양한 콘텐츠들의 사례를 살펴보고자 한다.
★ Multi Use
1. 대중가요
2. 광고
3. 마당놀이
4. 기업 브랜드화
5. 지역축제
★ One Source: 흥부전
2. 사례분석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 사례 1-①.
분석, 매출액이 높은 기업들의 일자리 변화 그리고 자신의 교육 수준에 비해 낮은 일자리에 취업하는 과잉교육(overeducation)과 본인의 전공 분야에 맞게 취업하지 못하는 전공불일치 문제를 다루어 노동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이러한 분석을 통해 청년 실업이 발생하게 되
기업의 소유 및 지배구조가 어떻게 이루어져 있는지 알아보겠다. 주주와의 관계를 둘러싸고 나타나는 문제들은 기업의 소유 및 지배구조와 깊은 관련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기업과 일반주주와의 관계 중요성을 규명하고 일반주주와 관련하여 어떤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분석해 보고 이
산업을 통해 2007년 1인당 GDP가 12,166달러를 기록, 전 세계 179개국 중 66위를 차지했다. 이는 신흥경제4국인 BRIC's의 국가 중 러시아를 제외한 중국, 인도, 브라질 보다 높은 수치이며, 서유럽국가인 폴란드(16,311)와도 그리 큰 차이가 나지 않는 수치이기도 하다.
허나 이러한 경제 지표상의 모습과는 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