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 본 론 >
Ⅰ.
기업의 일원으로서 소속감과 자부심을 가지게 하고 그 기업의 실정에 맞는 실무형 인 재를 육성하기 위해서
기간 : (기업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수습과정 2~3개월 + 업무현장 육성 8~10개월 = 약 1년
수습과정중 합숙교육은 2~3주
(1).기본적인 프로그램
1) 비즈니스 매너 : 인사방법, 동작
기업은 없어졌다. 오히려 국산품 쓰기 운동이나 외제상품 추방운동이 규제를 받게 되었다. 결국 모든 기업은 자력으로 경쟁에서 살아 남아야 한다. 또한 극소수의 초국적 기업은 거대한 역량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국내 시장까지 지배하려 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국제화는 기업가치 증대와 연결될
주로 적용된다.
나. 일급제
1일단위로 임금률을 정하고 실제 근로한 일수를 곱하여 임금을 계산, 지급하는 형태
이다. 일급제는 작업내용이 단순반복적이고 작업성과를 1일단위로 파악할 수 있는
일부 생산직이나 판매직에 적합한 형태이다.
다. 주급제
1주단위로 임금률을 정하고 실제
주의와 유통혁신의 영향으로, 패션 산업의 마케팅 환경에 새로운 변화가 나타나게 되었다.
바로 21세기의 미래형 패션 마켓 구조로 변신하기 위한 조율현상이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중요한 변화로 다가오게 된 것이다.1)
유통중심의 구조 개편, 적품목 대량생산 체제, 마케팅비용 집행의 고효율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