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다. 이 밖에 국내 연합캐피탈과 두산 메카텍 공작기계부문, 그리고 중국의 유화기계와 소주 유한공사 등을 인수하는 등 역동적인 성장세를 실현하고 있으며, 최근엔 미국 잉거솔랜드社의 Bobcat과 Attachment, Utility 등 3개 사업부문 인수를 추진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서론
1. 도박의 고찰
(1) 문화적 배경
첫째, 도박의 역사를 보면 서양에서는 BC 3000년경 이집트의 고분에서 주사위가 발굴 된 것을 비롯 BC 1600년경 타우(Tau), 세니트(Senat)라는 도박이 이집트에 있었다고 한다. 동양에서는 도박에 쓰이는 주사위가 고대 인도에서 발상하였다고 하며, 바둑은 요순시대
1. 게임시장
1) 세계 게임시장 동향
세계 게임시장에서 Off-line으로 즐기는 게임, 즉 PC 게임, 기존의 콘솔게임, 아케이드 게임 등은 성장률이 낮거나 포화되어 있는 반면, On-line 게임은 유무선 인터넷 인프라의 확산과 망의 고도화로 인해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을 전망이다.
(1). 세계 게임시장
차관단 또는 은행단을 구성하여 공통의 조건으로 일정금액을 융자해 주는 중장기 대출이다. 전통적인 은행대출업무와 투자은행의 인수업무기능이 혼합된 융자형태이다.
LBO(Leveraged Buy Out)
기업매수자금의 대부분을 매수대상기업의 자산을 담보로 한 차입금으로 충당하여 매수하는 것을 말한다.
(4) 성공사례 - 케라시스 : 고소영 머릿결
헤어케어나 화장품 브랜드의 경우 주타깃이 되는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여성 모델의 기용이 그 성패를 좌우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애경의 경우 `케라시스` 모델에 고소영을 지속적으로 활용해 큰 성과를 올리고 있는 데 반해 `포인트` 광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