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가 나왔다. 문화관광부 산하 게임종합지원센터(소장 김동현)는 16일 '1999년도 국내 게임산업 동향 조사'를 발간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게임시장 규모는 9,014억원이며 이중 업소용게임이 7,900억원, PC게임 860억원, 온라인 게임 216억원, 가정용 게임이 38억원을 차지했다. 국내 가정용
기업',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게임을 개발, 퍼블리싱한 기업'등의 수식어는 넥슨을 설명하기에 좀 부족한 부분이 있다. 넥슨은 1994년 이후 10년 동안 게임 명가의 입지를 굳건히 지켜왔다. 넥슨이 이처럼 온라인 게임업계에서 승승장구할 수 있었던 결정적 요인은 넥슨 특유의 집중력과 모험정신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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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많은 21명의 사람들은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이유로 ‘분위기’를 꼽았으며 그다음으로 15명의 사람들은 ‘커피의 맛과 향’을 꼽았다. 이러한 결과를 종합해 보면 고객들이 스타벅스에게 기대하는 Core Benefits는 ‘맛 좋은 커피를 편안하고 낭만적 분위기에서 마시는 것’으로 압축할 수 있다.
기업 선정의 기준은 첫째로 아시아에 진출한 기업일 것, 둘째로 제조 기업이 아닌 독특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기업일 것의 두 가지였다. 물망에 오른 기업은 많았으나 발표를 하고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을 만큼 많은 자료를 얻을 수 있는 기업을 많지 않았다. 몇 번의 토론을 거쳐 결국 결정된 기업은 ‘
전설이라 불리던 폴 매카트니가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으로 초대된 것처럼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주는 기업이 바로 현대 카드가 아닐까 싶다.그러나 카드업체들은 공통적으로 카드 발급시 전화나 인터넷을 사용할 때 보안에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다. 개인 정보를 다루는 예민한 서비스인만큼 고객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