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들이 디지털화(Digital Transformation)를 피하기란 어려워 보인다. 과거 기계장치/장비로 구현되던 제품/서비스들이 전자장치/장비와 소프트웨 어로 대체되는 현상들이 나타나고 있다. 실리콘밸리의 벤처 투자가 마크 안드 레센은 “소프트웨어가 세상을 잡아먹고 있다”라고 표현했다. 기존 기업들
샤오미의 창업자들은 인터뷰에서 ‘마케팅 비용을 쓰지 않는다’라는 말을 빼놓지 않는다. 즉, 충성도 높은 고객을 통한 입소문(Buzz)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다는 뜻이다. 샤오미는 SNS, 포럼 등을 통해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제안된 의견을 반영한 소프트웨어를 매주 업데이트하는 등의 활동을 통
업을 펼치고 있다.
오픈 이후 매 분기마다 NAVER 지식쇼핑은 2011년 전년 대비 52.5% 성장한 1,0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 콘텐츠분석 ] 일부분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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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상황. 그러나 뚜렷한 마켓 리더기업은 없는 상황.
소비자의 제품 인식 정도 : 구두와는 달리 운동화는 패션아이템이 아닌 발과 발목을 보호하는 아이템으로만 생각. 그러나 일부 혁신자 그룹에서 패션아이템화 하려는 욕구가 보이는 상황. 축구화에 대한 전문적 인식은
기업 결합조건이 풀리면서 국내 주류시장을 평정할 것이라는 예견도 나오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이런 시장상황 속에서 국내 맥주시장에서의 대표 주류 사들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 분석하여 지금까지의 마케팅 전략이 영업실적으로 어떻게 반영되었는지를 알아보고, 향후 맥주시장을 전망해 보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