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잡지의 대부분을 장식하고 있는 할리우드로 대표되는 미국영화를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인간의 무한한 상상력의 세계와 치밀한 구성력, 그리고 최첨단 기술, 마케팅 전략에 이르기까지 현대의 어떠한 산업보다도 미국에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래서 전세계의 영화팬들은 할
사람들 가운데에서 자랐다. 결혼 후에는 미국과 유럽을 오가며 지냈는데, 점차 해외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노년에는 동료작가들과 교제하며 미국 문단의 귀부인으로 인정받았다.
이디슨 뉴볼드 존스는 조지 프레드릭과 루크레셔 라인랜더 존스의 딸로 1862년 1월 24일 뉴욕시티에서 태어났다.
결국 워튼은 두 사람을 헤어지도록 한다. 개인의 의무와 사회질서라는 더 큰 선을 위해 개인적인 행복을 포기하는 과정을 보여주려고 두 사람의 사랑을 이용한 것이다. 참을성이 있고 유서 깊은 과거세계의 가치관은 새로운 세기의 편의주의에 자리를 내주었고, 독자는 득과 실을 따지며 책을 덮는다.
작가이다. 그는 프랑코 정권의 쿠데타를 피해 스페인을 떠나 프랑스, 미국, 멕시코 등지를 떠돌며 영화작업을 해나갔는데 1937년부터 1947년까지의 미국체류기간 동안 제작한 작품들은 별다른 인정을 받지 못하였다. 그 후 멕시코로 건너간 브뉘엘은 <잊혀진 사람들 Los Olvivados>(1950), <로빈슨 크루소 Robinson
사람의 개성과 배경이 반영될 것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작가주의 논의는 상업영화보다는 순수 영화, 아방가르드 영화에 맞는다고 여겨질 수 있다. 실제로도 작가의 지위를 선택적으로 천명한 <<카이에 뒤 시네마>>는 대중영화의 상업적이고 산업적인 원천을 소홀히 하는 대가를 치렀다. 무엇이 한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