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섬나라인 대만은 한국 면적의 약 30%, 인구 2300만명, GNP 1만4000달러의 나라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나라이지만 전 국민의 30%인 약 600만명 정도가 게임을 즐기는 '게임왕국'이며 문화적 환경이 유사하다. 대만시장은 무엇보다도, 잠재력이 큰 중국시장으로의 교두보 역할로서 큰 매력을 가지고 있었
분석 수석 자문관인 니콜라스스턴경의 보고서에 따르면, 기후변화의 증거가 압도적이어서 의문의 여지가 없으며 심각한 범지구적인 위협임을 지적하였다. 또한, 앞으로 다가올 수십 년 동안 우리가 하는 행동이 금세기 후반부터 다음 세기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경제적, 사회적 파국을 불러올 수 있다
기업의 마케팅 및 경영활동을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 되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이 보고서에서는 담수/플랜트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두산중공업을 중심으로, 두산중공업의 기업분석을 시작으로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을 한다. 소비자 마케팅,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개요
1) 회사 개요
대한민국 전자 시스템은 스포츠용품의 일종인 킥보드 및 롤러블레이드용 라이트 휠(일명 "새나라")을 제조, 판매하는 중소, 벤처기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회사 경영방식은 특정분야에 집착하지 않고 사업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시장조사를 거친 후 직접 연구개발에 착수
② 기업개요
온라인, 모바일 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 제공을 포함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관련 인터넷 사업을 영위하는 종합 게임 회사
③ 가치와 목표
1) 가치(CORE VALUE)
A. INTEGRITY
퀄리티를 향한 진정성
끊임없이 고민하고 다듬는 과정이 퀄리티를 만듭니다.
사람들을 감동시킬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