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을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스포츠가 삶의 부분을 많이 차지하는 시대에서 모든 연령층 특히 학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인 만큼 주제에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보고서를 통해 아디다스가 과거에 겪었던 위기와 그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갔는
기업의 입지가 도전받고 있다. 이러한 세계의 시장 흐름 속에서 2000년 민영화 이후 꾸준히 발전 하고 있는 두산 중공업에 주목을 하게 되었으며 이에 기업의 마케팅 및 경영활동을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 되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이 보고서에서는 담수/플랜트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플레이스테이션의 인기로 수익성 개선
1997 회계연도를 정점으로 소니의 수익성 다시 하락 매출은 정체된 추이
삼성전자에 대한 소니의 최고 경영자들의 논평
2002년 이데이 노부유키 회장 : 삼성전자는 소니를 벤치마킹, 삼성전자는 부품업체
2003년 안도 쿠니타케 사장 : 매주 삼성에 대한 보고서를
플레이 포인트’로 구입해 이용할 수 있으며 코크플레이 사이트는 이를 위해 게임별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2. 코카콜라 - 메이플스토리
① <메이플스토리>에는 3월부터 게임 안에 ‘Coke뿌리기(기상효과)’, ‘순간 이동의 코크’등 특별 제작된 세 가지의 ‘코크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② 각각
기업인 (주)제이슨 상사이다. 제이슨 상사는 호주의 마케팅 회사인 하드코어과 손잡고서 해외에서 보드화 신발로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
2. (주)제이슨 상사 선정 동기
(주)제이슨 상사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신발 수출 1위 자리에 올라서 있으며 보드화에 있어서는 그 어떠한 유명 신발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