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제조준비시간과 기계교환시간의 단축, 생산로트의 소규모화 등인 것으로 밝혀졌다.
≪ … 중 략 … ≫
Ⅱ. 중소캐릭터개발업체
1. 업체 소개
위즈엔터테인먼트는 1985년 주식회사 바른손 내부의 캐릭터 사업부로 시작하여 1999년 지금의 위즈엔터테인먼트로 독립한 국내 캐릭터사
발주 또는 납품계약 취소, 일방적 또는 과도한 납품가격 인하요구, 추가공사대금 미지급 등의 사례가 여전히 나타나고 있고, 기술특허 분쟁도 적지 않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동일한 품목을 두고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경쟁하는 것은 맨주먹으로 싸우는 골리앗과 다윗의 싸움이다. 설령 다윗이 5개의
중소기업의 국제화에 대한 정의
①국내판매단계
기업이 창설될 때는 일반적으로 정보수집이 용이한 국내시장을 목표로 하여 생산 및 판 매 활동을 하게 되는 데, 이런 국내기업은 생산시설의 가동률을 극대화하여 국내시장 점 유율을 올리고 수익을 증대시키는 것이 목적이며, 기업조직
개발 지원정책의 역사는 한국 공업화 추진과정에서 취한 중점 육성산업의 기술적 특성, 중소기업의 자체 기술개발능력의 발전과정, 그리고 국가기술혁신 시스템의 발전과정이 서로 상응하는 속에서 전개되기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다양하게 발전하여 왔다.
3. 계열화 촉진 및 하도급 거래의 공정화
중시하는 중소영세업자들의 요구가 제시되어 1974년에 「스미다구(黑田區) 중소기업진흥기본조례(中小企業振興基本 條例)」가 제정되었다.
≪ … 중 략 … ≫
Ⅱ. 중소소프트웨어개발업체
1. 업체 소개
나모인터랙티브는 1995년 12월에 자본금 26억원으로 설립된 인터넷 관련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