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제조준비시간과 기계교환시간의 단축, 생산로트의 소규모화 등인 것으로 밝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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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중소캐릭터개발업체
1. 업체 소개
위즈엔터테인먼트는 1985년 주식회사 바른손 내부의 캐릭터 사업부로 시작하여 1999년 지금의 위즈엔터테인먼트로 독립한 국내 캐릭터사
. 위프로의 성장에는 다양한 요인이 있으나,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의 인수를 통한 규모의 확대였다. 틈새시장에 있는 중소규모의 기업들을 인수해 위프로테크놀로지스와 통합해가면서 기업의 규모를 키워온 것이다. 인도의 IT 서비스 산업이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위프로
(2) 국민 경제에 기여
지난 1980년도 자동차 생산액은 1조 2천억원으로 제조업 비중 3.3%이던 것이 35조원으로 늘어나 제조업 비중도 9.6%선으로 높아졌다. 우리와 경쟁관계인 일본의 경우 자동차 생산액은 제조업의 13.5%를 차지한다. 이에 비춰보면 자동차산업의 제조업 비중은 더욱 높아질 수 있다고 기대
중소기업의 국제화에 대한 정의
①국내판매단계
기업이 창설될 때는 일반적으로 정보수집이 용이한 국내시장을 목표로 하여 생산 및 판 매 활동을 하게 되는 데, 이런 국내기업은 생산시설의 가동률을 극대화하여 국내시장 점 유율을 올리고 수익을 증대시키는 것이 목적이며, 기업조직
중소영세업자들의 요구가 제시되어 1974년에 「스미다구(黑田區) 중소기업진흥기본조례(中小企業振興基本 條例)」가 제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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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중소소프트웨어개발업체
1. 업체 소개
나모인터랙티브는 1995년 12월에 자본금 26억원으로 설립된 인터넷 관련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