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작품은 Sympathy, Commune, Bond.
즉, 공감, 교감, 유대라는 큰 주제로
아이의 음성과 영상으로 감정을 공감하고
터치 통해 교감하며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며 유대감을 느끼는 것이 곳 entertainment라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혹시 ‘아버지 결핍증’ 이라는 말을 들어 보셨습니까?
인간 신체에 비
touchscreen), 전자펜과 그래픽판(graphic tablet)
입력장치(input device)란 필요한 정보를 컴퓨터에 입력시키는 장치들을 말한다.
최근의 입력장치의 종류의 다양화- 전자우편(e-mail)과 함께 쓰이기 시작하는 전자칠판, 인쇄된 정보를 입력하기 위해서 쓰이는 스캐너, 지체장애아동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패
과 함께 높아지는 소비자의 요구 사항 수준을 맞추고, 동시에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기업의 전략적 측면으로 이루어진다. 다시 말해 진보가 또 다른 진보를 불러오는 것이다. 대표적인 예로 디지털 시대의 선두 주자인 핸드폰을 들 수 있다. 핸드폰 관련 기술이 점차 발전함에 따라 소비자는 더
3.6 데이터 글로브의 구조
[그림1 ] 데이터 글로브의 구조도
데이터 글로브 인터페이스 구조는 [그림 1]에서와 같이 크게 촉각신호처리기, USB 인터페
이스, 그리고 데이터 글러브로 구분된다. 데이터 글러브는 손동작에 따른 신호를 감지하는
센서 모듈과 센서에서 나오는 아날로그 데이터를 디지
Ⅰ. 서 론
컴퓨터를 활용한 교수매체들의 가장 큰 특징인 상호작용성은 학습활동을 보다 역동적으로 만들어 준다. 또한 내용의 전달이 동화상, 음성, 그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루어져 있어 동기유발과 주의집중이 쉬워 적절히 활용하면 아주 좋은 수업과 학습이 가능하다.
따라서, 앞으로 교육실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