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작품은 Sympathy, Commune, Bond.
즉, 공감, 교감, 유대라는 큰 주제로
아이의 음성과 영상으로 감정을 공감하고
터치 통해 교감하며
행복한 순간을 함께하며 유대감을 느끼는 것이 곳 entertainment라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혹시 ‘아버지 결핍증’ 이라는 말을 들어 보셨습니까?
인간 신체에 비
설계는 portable 기기의 다양한 기능성을 제공해 줌으로 인해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mobile 기기의 대중화는 mobile 기기의 processing능력을 향상 시켰고, 이에 따라 기존의 text 형태의 서비스 형태를 넘어서, mobile 환경의 graphic user interface로의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소형의 mobil
기술은 빠른 속도로 진보한다. 기술의 진보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전혀 새로운 제품이 탄생되기도 하고, 이질적인 특징을 가진 제품들이 결합하여 기존의 기능들을 한꺼번에 편리하게 제공하기도 한다. 후자의 경우 완전히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것보다 적은 노력을 들일 수 있다는 점에서 더 선호
창의적 공학설계2’ 라는 과목의 발표 자료로만 활용될 것이며, 그 외의 어떤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휴대용 멀티미디어를 이동 중에 사용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하였다.
1. 이동시 동영상 플레이를 하루 몇 시간 정도 이용하십니까?
① 30분미만 ② 1시간미만 ③ 2
음성, 비디오, 메시지 등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넘어서 ‘마신다’라는 새로운 종류의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다. 이 도구는 Touch sensor, Temperature sensor, Accelerometer을 통해 사람의 행동을 감지해 LED로 표현된다. 시각적으로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LED를 통해 사람의 감성까지 자극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