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사진, 인터넷 플래시동영상)
2. 캐릭터 산업의 영역
가. 개발사업; 각종 CI/BI개발,애니메이션등의 배역, 팬시 캐릭터 개발의 창작작업
나. 라이센스; 캐릭터 소유권자가 저작권을 양도함으로써 수입을 얻음
다. 제조업; 캐릭터 제품을 실제 상품화하여 실질적인 생산을 하여 수익발생
라. 유
1) 게임 탬플릿의 진출
카카오톡의 큰 장점은 메신저로서의 기능뿐만 아니라 자신의 친구들과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매주 출시되는 카카오 게임 대부분이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릴 정도로 그 위세는 대단하다.‘for Kakao’가 붙기만 해도 성공을 점치며 ‘꿈의 플
그렇게 우린 다시 한 지붕 아래에 모였다
- 소설 「오빠가 돌아왔다」를 감상하고
7. 비평
「오빠가 돌아왔다」는 평범하지 않은 가족의 황당무계한 이야기를 열 네 살의 소녀가 냉소적인 시선으로 덤덤하면서도 사실적으로 담아냈다. 아빠를 이기는 오빠, 오빠를 이기는 엄마, 엄마를 이기는 아
2017년 7월 27일 출범한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는 카카오의 금융부문 자회사로서 일반은행의 수신 상품인 정기 예금, 자유적금 외에도 모임통장, 26주 적금 등 다채롭고 생각지도 못한 분야의 새로운 상품을 공급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우리나라 모바일메신져 시장점유율 1위인 카카오톡의 인기와
Ⅰ 서론
책을 가지고 노는 아이를 상상해 보라. 그 아이가 책 내용을 습득하는 것은 별론으로 하고, 책과 친해질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그 아이의 미래는 왠지 무궁무진할 것 같은 예감이 든다. 이와 같은 책놀이 혹은 독서놀이가 우리나라에 등장하게 된 지 벌써 20년이 흘렀다. 그림책의 보급과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