및 정보 유통을 가능케 한 소셜 커넥트서비스가 있었기 때문이다. 이에 본 레포트에서는 소셜 웹 서비스 확산의 핵심 요소인 커넥트서비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2. 커넥트서비스의 개념
현재 우리는 대부분의 인터넷 사이트, 특히 새로운 정보를 얻거나 독특한 서비스를 누리기 위해서는
대한이해를 돕기로 한다.
2장 : 이론적 배경 및고찰
1.해외직접투자의 정의
1) 해외투자 일반적으로 투자자의 경영참가 여부에 따라 해외직접투자와 해외간접투자로 구별하는데, 투자현지에 경영참가를 목적으로 자본, 생산시설, 경영기술 등 생산요소를 현지에 이전시키는 것을 해외직접투자
제 1장 서 론
1.1 연구배경
통신기술의 발달로 통신망을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으며, 이러한 서비스들을 효과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N-ISDN(Narrowband Integrated Services Digital Network)이 생겨나게 되었다. N-ISDN은 음성 통신을 발전시켜서 음성 뿐만 아니라 화상 및 데이터
것이었습니다. 첫 번째 토론에서는 각자 해석해온 부분에 대한 정보 교환이 대부분이었는데요, 큰 주제가 디지털교육이라는 점에서, 다음 토론에서는 디지털교육의 장단점과 그와 대비되는 전통교육의 장단점을 각자 조사해오기로 했습니다.
2주차 (11/16) : 디지털 교육의 정의에 대한 토론.
디지
정의와 종류를 나누기에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이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