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서비스 런칭 예상
- 게임 컨텐츠 향상에 집중 하고 있으며, 음악/게임 컨텐츠를 중장기 전략 사업으로 설정함.
- SKT 전략 대응 방안으로, 다양한 컨텐츠 업체 인수 전망 예상
- 시장 선점에서 SKT 에 밀리는 듯한 인상.
- SKT 대응 방안에 대한 귀추 주목
3) LGT
- 뮤직/게임/성인을 제외한 나머지
시장 규모와 성장 잠재력이다. 중국의 국토면적은 약 960만 km(한반도의 44배, 세계3위, 世界토지면적의 7%)이다. 석탄과 시멘트의 생산량은 世界1위에 올라있으며 생산량 또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런 사실이 국제사회에 있어서 중국의 정치적, 군사적, 경제적 지위를 결정하는 최대의 요인이 된다. GNP
현재 디지털 컨텐츠의 인력양성은 양을 질적으로 전환해야 하는 새로운 단계의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초기단계의 디지털 컨텐츠 인력양성을 위한 양적인 성장은 효과적으로 이루어졌다고 할 수 있다. 다양한 교육 기관과 학원을 통하여 많은 디지털 컨텐츠 관련 인력들이 양성되었다. 그러나 현재 이
Ⅰ. 영화시장규모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부문 가운데 영화시장은 9% 이상의 증가율을 나타내다 최근 주춤하는 추세이다. 향후 지속적으로 5%내외의 시장규모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전 세계 영화 시장의 전망은 매우 밝다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세계 영화 시장의 성장규모는 예측치로서 최근
Ⅰ. 일본의 주식장외시장
일본 장외시장은 지난 10년 사이 양적 질적으로 많은 발전을 이룩하여 137개사가 장외시장에 신규등록되어 거래소의 신구 상장기업수인 50개사의 2.7배를 상회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일본장외시장은 미국의 NASDAQ시장의 역할에 비해 많은 미비점이 있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