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컴포넌트들로 그것을 개발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위피에 있는 거의 모든 UI컴포넌트들을 사용했습니다. 대부분의 관리시스템이 그래픽을 이용한 개발 이였다면, 이 프로그램은 그래픽 클래스는 거의 쓰질 않고, 거의 모든 작업을 UI컴포넌트들로 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2 개발 일정
1.1 개발 배경 및 목적
이번 학기 처음으로 WIPI를 배우게 되었는데 평소 프로그래밍에 흥미가 있던 우리팀은 WIPI를 이용한 Component를 사용하여 관리프로그램을 만들기로 뜻을 품고 시작되었다. 기본적으로 Component사용법을 익히며 연결되어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것이 첫 번째 계획이였고, 이렇
1. 프로젝트 개요
1.1 개발 배경 및 목적
새학년, 새학기가 되어서 처음으로 프로젝트를 하게 되었다. 아직 미숙하지만 그래도 해야만 하기에 팀원을 만들어 프로젝트 시작했었다. 우리 팀은 wipi로 게임을 만들어 보고자 했다. 하지만 처음부터 너무 어려운 프로젝트를 하게 되서 인지, 코딩이 막히
플랫폼들 사이에서도 한 네트워크 상에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② 효율성(Efficiency)
무선 네트워크의 환경 하에서 가능한 많은 사용자에게 가능한 많은 양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③ 신뢰성(Reliability)
안정적인 접속과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④ 안전성(Saf
클래스를 미리 만들어 놓는 것을 이야기한다.
-. 프레임워크는 특정 개념들의 추상화를 제공하는 여러 클래스나 컴포넌트로 구성된다.
-. 프레임워크는 이렇게 추상적인 개념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같이 작업하는 방법을 정의한다.
-. 프레임워크 컴포넌트 들은 재사용이 가능하다.
-. 프레임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