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과정
1991년 마이크 모하임, 앨런 애덤, 프랭크 피어스 3명이 ‘실리콘 & 시냅스’라는 회사를 창업
1994년 블리자드라는 이름으로 설립 된 뒤 초기 게임 소프트웨어 작들의 실패를 거듭하다
워크래프트(Warcraft)-오크 앤드 휴먼이 인기를 얻어 블리자드가 세계적으로 알려지기 시작
1997년 프랑스
Ⅰ. 개요
기술혁신에 관한 기존 연구들은 기술혁신과 기술혁신 영향요인과의 관계를 도출하는데 있어서 상이한 연구결과가 제시되었을 뿐만이 아니라 종종 서로 상반된 주장을 하는 경우도 많았다. 이에 대하여 일부 학자들은 기술혁신의 다양한 특성을 고려하지 않고 기술혁신을 단일차원의 변수
1.기업소개
블리자드는 게임업계를 선도하는 개발사이자 유통사로 많은 대중에게 높은 평가와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컴퓨터 게임 개발사이다.
완벽한 기획과 최고의 재미를 추구함으로써 블리자드는 설립초기부터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작하는 회사로서 호평 받고 있다.
클러스터는 각종 연구기관의 집적을 통해 연구개발 기능이 중심을 이루는 클러스터를 가리킨다. 미국의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일본의 쯔꾸바, 우리나라의 대덕연구단지 등이 이러한 R&D 클러스터의 대표적인 사례이다. 하지만 R&D 클러스터는 생산기능이 결합하지 않으면 혁신클러스터로의 진화를
클러스터 네트워크 기술로서의 IEEE 802.15.4를 기반으로 하는 지그비의 표준에 관해 각각 알아보고, 산업계에서의 이 표준에 기반한 제품 동향을 조사해 보도록 한다. 또한 2.3과 2.4절에서는 기술에 의거한 구분 외에도 홈네트워크의 역할에 의한 구분을 알아보며, 플랫폼 구분에 의한 진화 방향에 대한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