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를레스>(1966)를 찍는다. 그의 스승인 루이 말이 누벨바그를 예견했던 것처럼 <젊은 퇴를레스> 역시 뉴 저먼 시네마의 새로운 물결을 예고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프랑스에서 보낸 10년 간의 경력을 통해 그는 동세대 독일 감독들과 차별화되는 세련된 기교와 연출을 뽐낼 수 있었다. 그리고
퇴를레스>(1966)를 찍는다. 그의 스승인 루이 말이 누벨바그를 예견했던 것처럼 <젊은 퇴를레스> 역시 뉴 저먼 시네마의 새로운 물결을 예고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프랑스에서 보낸 10년 간의 경력을 통해 그는 동세대 독일 감독들과 차별화되는 세련된 기교와 연출을 뽐낼 수 있었다. 그리고 ‘아버
퇴를레스》로 칸영화제 국제비평가상을 받으며 세계 사람들에게 독일의 새로운 영화가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그외에도 많은 감독들이 그 뒤를 이었다. 이들 감독들은 전후 독일영화의 미국화와 독일인의 정체성, 현대화 과정에서 드러나는 중산층의 물질주의적 가치관과 비인간화의 요소들을 영화를
퇴를레스》로 칸영화제 국제비평가상을 받으며 세계 사람들에게 독일의 새로운 영화가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그외에도 많은 감독들이 그 뒤를 이었다. 이들 감독들은 전후 독일영화의 미국화와 독일인의 정체성, 현대화 과정에서 드러나는 중산층의 물질주의적 가치관과 비인간화의 요소들을 영화를
퇴를레스》로 칸영화제 국제비평가상을 받으며 세계 사람들에게 독일의 새로운 영화가 알려지기 시작하였다. 그외에도 많은 감독들이 그 뒤를 이었다. 이들 감독들은 전후 독일영화의 미국화와 독일인의 정체성, 현대화 과정에서 드러나는 중산층의 물질주의적 가치관과 비인간화의 요소들을 영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