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외식, 레저의 유력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b 유목성향 VS 정착성향
M커머스, 모바일 제품 영역의 확대, 신용카드에 다양한 부가기능 접목, 테이크아웃과 배달문화의 발달 등은 Mobile Lifestyle을 보여주는 예이다.
정착성향또한 강하게 부각되고 있는데, 홈쇼핑의 범람, Home Entertainment 시장 확
패션은 인간의 감성을 움직이게 하는 무형의 첨단 기술로서 성공하면 폭발적인 수요가 생기며, 이러한 폭발적인 수요는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패션이 국민의 의생활문화를 제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면서 패션산업은 사회 경제적 수준이 향상되면서 더욱 그 영역이 확대되고 발전하는
Ⅰ. 지오다노의 의사결정 문제와 리서치 문제로의 정립
- 들어가기 전
지오다노 소개: 지오다노 홈페이지 www.giordano.co.kr 에서 발췌
1994년,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스피드 (Speed), 단순화(Simplicity)라는 4가지 기업철학으로 첫 선을 보인 지오다노는 국내 의류업계의 신화를 거듭 탄생시키며 Young Cas
강조
5. 스타모시기 작전
Nix
1. 시각적 예술성과 고급화 강조
2. 한국인 체형을 보완하는 새로운 개념의 디자인
3. 선정적이고 자극적으로 제품을 인식시키는 과감한 전략
4. 일관되고 확실한 Image
<중략>
* 발표용 자료이므로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위주로 본문 구성하였습니다.
마케팅력, 서비스 등을 종합한 집계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98년에는 [서울패션인상],[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99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수상하는 히트상품대상에서 장수히트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0년,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에서 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