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이벤트(최명희 문학관, 거리 도서관, 활력 충전소(자전거 대여), 숨조형연구소, 모던엔시스)
3. JIFF 클래스 : 마스터클래스, 시네마클래스, 시네토크
4. 전주 프로젝트 마켓 : 전주프로젝트 프로모션, 인더스트리 컨퍼런스, 인더스트리 스크리닝, 인더스트리 서비스
Ⅱ. 본론
1. 환경 분석
1) 미시적
Ⅰ. 도입
온라인(On-line)이라는 물리적, 시간적 개념을 탈피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는 공간과 창의성을 강조하는 마케팅 채널이 만나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국가 브랜드 홍보라는 다소 무겁고 중대한 Issue가 ‘인터넷’과 만나면 국민 누구나 쉽게 아이디어를 내고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제
Ⅰ. 도입
온라인(On-line)이라는 물리적, 시간적 개념을 탈피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는 공간과 창의성을 강조하는 마케팅 채널이 만나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국가 브랜드 홍보라는 다소 무겁고 중대한 Issue가 ‘인터넷’과 만나면 국민 누구나 쉽게 아이디어를 내고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제
마케팅이 그간 기업적 딱딱한 이미지를 완화시키고, 윤리적이고 공적인 이미지 형성에 크게 기여하기 때문이다. 특히 문화 마케팅은 그 성격상 강압적인 마케팅이 아닌 부드러움을 강조 하고, 기업의 견실한 이미지를 보여 줄 수 있다는데 기업입장에서는 매력이 있다고 하겠다.
이는 공익적 사업과
여해 화제를 모은 화보촬영 외에 대학생 동아리 단체 ‘애드파워’와 ‘굿플라야’가 참여한 길거리 플래시몹 이벤트를 두 차례에 걸쳐 홍대, 명동, 인사동 등에서 진행한 바 있다.
베이직하우스 마케팅팀 조홍준 팀장은 “월드컵은 전세계를 하나로 이어주는 축제인데, 개최 대륙인 아프리카의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