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공간은 사람, 디지털기기와 통신위성망, 디지털컨텐츠, 전자적 의사표시와 전자문서, 전자금융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공간이다. 이러한 3가지 구성요소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거래행위의 객체에 해당하는 디지털컨텐츠이다. 디지털컨텐츠가 창작되거나 저작물 또는 비저작물이 디지털컨
유형별로 정리하여 시행한다.
3) 규범 재제정을 위한 중장기 계획을 수립하되, 초중등교육법(동시행령)에 위배된 학교 규범은 과감히 철폐 개정을 추진하며, 학교 규범은 필요시 수시로 재제정하되 정기적․장기적 정비계획을 수립한다.
3. 학교 공동체 구성원의 민주적 참여와 합의 유도
플래시몹 이벤트를 두 차례에 걸쳐 홍대, 명동, 인사동 등에서 진행한 바 있다.
베이직하우스 마케팅팀 조홍준 팀장은 “월드컵은 전세계를 하나로 이어주는 축제인데, 개최 대륙인 아프리카의 어린이들은 어려운 환경 때문에 축제를 즐기기 힘들다”며 “네버얼론 응원 티셔츠가 즐기면서 국가 대
Ⅰ. 도입
온라인(On-line)이라는 물리적, 시간적 개념을 탈피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내는 공간과 창의성을 강조하는 마케팅 채널이 만나 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국가 브랜드 홍보라는 다소 무겁고 중대한 Issue가 ‘인터넷’과 만나면 국민 누구나 쉽게 아이디어를 내고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이 제
컴퓨터의 네트워크 화된 환경으로, 사용자들은 가상공간에서 서로 커뮤니케이션하고 교류하며 작은 공동체를 구성할 수 있다. 그들은 네트워크에서 형성된 가상공간에서 만나지만 실제 물리적 환경에서 만나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 결과 인터넷을 통해 community의 개념이 발전하고 변화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