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 론
요즘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세인들에게 많이 오르내리는 용어 중의 하나가 ‘플랫폼’이라는 말이다. 우버, 보쉬, 바이두와 같은 성공한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이 나오게 됨으로서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증폭되고 있는 실정이다. 2018 산업플랫폼 컨퍼런스를 개체를 한 이유
Ⅰ. 서 론
전 세계는 4차산업 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세인들에게 많이 오르내리는 용어 중의 하나가 ‘플랫폼’이라는 말이다. 우버, 보쉬, 바이두와 같은 성공한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이 나오게 됨으로서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증폭되고 있는 실정이다. 2018 산업플랫폼 컨퍼런스를 개체를 한
그렇다면, 인터넷의 확산은 온라인 게임을 어떻게 또한 확산시키게 되었는가? 인터넷은 1995년 윈도우 95를 기점으로 새로운 플랫폼과 함께 동반효과를 누리면서 엄청난 확산을 이루어내게 되었다. 그리고 그러한 하나의 계기는 다른 여러 게임의 환경에 있어서도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내게 되었다. 기
. 2. [15점] 최근 플랫폼 경제의 등장은 뉴미디어 산업에도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고, 그에 따른 플랫폼 경제의 이면도 중요한 사회적 이슈로 등장한다. 플랫폼 경제의 이면에 대한 네 가지 사항을 설명하고 특히 에코 챔버 현상에 대해 학생 본인의 경험을 위주로 예시를 들어 설명하기로 하자
설명하시오. 2. 최근 플랫폼 경제의 등장은 뉴미디어 산업에도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고, 그에 따른 플랫폼 경제의 이면도 중요한 사회적 이슈로 등장한다. 플랫폼 경제의 이면에 대한 네 가지 사항을 설명하고 특히 에코 챔버 현상에 대해 학생 본인의 경험을 위주로 예시를 들어 설명하기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