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카토 파이브가 우선이지만 플리퍼스 기타(Flipper's Guitar) 시절부터 시부야 젊은이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어내고 트라토리아(Trattoria) 레이블을 설립하여 자신 뿐만 아니라 동료 뮤지션들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이루었다. 플리퍼스 기타 시절에 비해 전자적이고 락적인 요소를 가미한 신선한 음악
1. 서론
1.1. 연구 목적
2000년 이후 국내상륙과 함께 유행에 민감한 젊은층들로부터 만만찮은 반향을 이끌어낸바 있는 일본 태생의 장르 ‘시부야케이(Shibuya-Kei, 澁谷係)’의 스타일을 꼬집어 정리하기란 참으로 쉬운 일이 아니다. ‘시부야케이’라는 이름으로 묶이는 음악의 형태들은 너무도 다양
1. 서론
일본은 아시아에서 대중음악과 인디 뮤직이 가장 발달해 있는 나라라고 말할 수 있다. 대중음악은 20세기 이후 대중 사회의 중심적 음악 언어로서, 오늘날의 음악이 곧 대중음악인 것이다. 이미 대중들은 바로 이와 같은 대중음악을 통해 음악 예술을 경험하고 있으며 대중음악 내부의 장
음악 감상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 강
Johann StrauB 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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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http://blog.naver.com/kcy6615?Redirect=Log&logNo=50017640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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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출 생 : 1825년 10월 25일
사 망 : 1899년 6월 3일
출신지 : 출신지 : 오스트리아 빈
대표작 : 봄의 소리, 황제왈츠,
피치카토 폴카,
왈츠 예술가의 생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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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악장은 활을 아주 미세하게 움직이면서 현악기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운 소리를 내면서 시작했다. 그러다가 조금 빨라지는가 싶더니 이내 피치카토로 연주를 하였다. 1악장이 끝난 후 프로그램을 보면서 '아, 이제 한 악장이 끝났구나'하면서 갑자기 혹시 사람들이 한 악장이 끝난 건데 박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