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 2001년 이전 대부분의 국가들이 테러리스트에 대한 제한적 정보 공유, 체포 기피 및 체포 후 인도 책임에 대한 기피를 했던 이유 역시 같은 요인에서 기인한다. 이는 궁극적으로 국제적 차원의 공조를 불가능하게 했다. 그렇기에 효과적인 테러리즘 억지와 처벌을 위한 국제사회 공통의 정책과 전
말로 새로운 여성의 계층으로 인식되고 있다.
줌마렐라
가정과 사회생활 모두에 철저한 중년여성으로 신데렐라와 아줌마의 합성어
신데렐라처럼 궂은 일 험한일을 다 척척 해내면서 아줌마의 강인함까지 같고 있다는 한마디로 슈퍼우먼 같은 것이다.
버디대디
권위적이지 않은 가정적인 아빠
노
한 개인들을 조직할 수 있는 도구를 발견했다. 영향력을 극대화시키고 로비를 하는 메커니즘으로 웹을 장악하여 인권문제와 환경문제를 지지하고 여성에 대한 폭력을 반대하며 대인지뢰를 종식시키려고 하는 옹호자 네트워크들을 만들어내었고 주목을 받아왔다.
그러나 악성의 행동주의는 해커들
한 반발로 나온 것으로 복수성, 다양성, 유연성 등과 같은 사상을 구원하려 하는 이념이다. 하지만 “어떤 것도 포스트모더니즘이 아닌 것은 없다”라는 말처럼 마치 구멍 뚫린 치즈와 같은 포스트모더니즘은 우리에게 올바른 현실 인식을 불가능하고 끝내 주체를 상실해가게 만들고 있다. 이번 “포스
말로 쓰이게 된다. 1975년 젠크스는 문학용어에서의 포스트모던을 건축 분야에 적용하였다. 독일의 경우 1984년 스털링이 건축한 슈투트가르트 국립미술관의 신관을 포스트모던 건축의 시초로 거론한다. 이때쯤 포스트모더니즘이란 용어는 다른 영역들, 예를 들어 사회학이나 문학비평, 역사학 심지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