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보는데 대부분의 상호작용 시간을 보내고, 아버지는 아이와 놀이 및 사회적인 활동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고 하였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핸드폰등전자매체를 통한놀이시간이 길어지면서가정에서 부모와 함께전자매체가 아닌균형잡힌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3가지 이상 제시해 보겠다.
사회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방식대로 이루어지며, 이러한 일상 속에서 스스로 사고하고 행동하는 것을 통해 지식을 형성해 간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핸드폰전자매체를 통한놀이시간이 길어지면서가정에서 부모와 함께전자매체가 아닌균형잡힌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3가지 이상 제시해 보겠다.
놀이의 형태, 내용에 영향을 주어 발달에 영향을 미치며, 동시에 직접적인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여 발달에 영향을 주기도 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핸드폰등전자매체를 통한놀이시간이 길어지면서가정에서 부모와 함께전자매체가 아닌균형잡힌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을 3가지 이상 제시해 보겠
놀이영역 확대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야 한다. 부모는 놀이를 건설적으로 이끌도록 격려하며 계획성을 가지고 다음 놀이 단계로 이끌어 주어야 한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핸드폰등전자매체를 통한놀이시간이 길어지면서가정에서 부모와 함께전자매체가 아닌균형잡힌놀이를 할 수 있는 방
. 최근 스마트폰이나 스마트 티비에 아이들이 장시간 노출되어 창의적인 활동이 줄어 들고 장시간 시청 및 잘못된 시청 자세 등으로 인해 신체적인 질병 및 불균형 발달 등의 문제점이 노출되고 있다.
따라서 전자매체를 통한 놀잇감을 탈피하여 균형잡힌놀이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