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인으로 구성하여 연구가설을 설정하였다. 마지막으로 인터넷상에서 불법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연구도 진행하였다. 콘텐츠 영역의 경우 영화, 드라마, 음악, 등 세 가지 영역을 중점적으로 수행하였다.
2012년 7월 13일부터 7월 16일까지 대학생 210명을 대상으로 연구를 수행하였다. Google d
행동 양상은 피검자의 인터넷 윤리의식 수준을 보여주는 요인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조는 악성 댓글에 대하여 피검자가 가지고 있는 의식 수준과 행동양상을 측정할 수 있는 문항을 각자 일정 개수만큼 만들어 그 목록을 정리하였다.
남의 사생활에 관한 댓글을 다는
Ⅰ. 서론
우리는 우리 사회가 과연 정의 사회인가? 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살고 있다. 이는 우리 모두가 바라는 사회가 정의가 실현된 사회이기 때문이다. 정의는 인류의 역사와 함께한 과제요, 우리가 역사 속에서 실현되기를 소망하는 사회이다. 그것은 실현체가 아니라 가능체, 즉 이루어져
<2> 소프트웨어
① 다양한 장르와 종류의 소프트웨어.
② ‘마리오’, ‘포켓몬’과 같이 학생들뿐만 아니라 성인인 일반 대중들에게도 친숙한 캐릭터를 게임에 접목하여, 새로운 게임에 관한 거부감 없앰
③ 기존의 남성위주, 액션·스포츠 등의 장르로 대표되는 게임의 일반적인 컨셉에
서 두
요인을 이용하여 자사 제품을 소비자의 마음속에 심어주는 과정이다. 그렇다면 닌텐도가 펼친 STP전략에 대해 알아보자.
< Segmentation >
닌텐도는 닌텐도DS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연령을 기준으로 세분화함
- 캐릭터 게임을 좋아하는 어린이~청소년(7~20대 남성)
- 디자인과 트렌드를 중요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