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이라면, 밀폐 형이 아니라 이처럼 공기가 순환할 수 있는 구멍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스피커는 결국 유니트가 앞 뒤로 움직이면서 공기의 흐름을 변형시켜서 소리를 만들어 내는 것이므로 내부적으로 큰 공기의 순환을 필요로 한다. 이 공기의 순환을 돕는 것이 플로우포트이다. 플로우포트를 막
도입되어 만들어지고 최종의 평가는 소리라는 듣는 예술로 이어지기 때문 이다.
스피커시스템은 전기적 진동을 물체의 진동으로 변화시키는 장치라고 할 수 있으며 더욱 쉽게 설명하면, 공기의 진동으로 음파가 발생하면 우리 귀에서 소리로 느끼게 하는, 일종의 에너지를 변화시키는 장치이다.
스피커의 배치방법에 대한 이야기까지 포괄적으로 다루었다. 또한 전공을 살려서 스피커 진동판의음향 특성에 대한 최적 설계를 해보려 한다. 다만 여건상 직접 실험을 실시하진 못하였고 기존 자료들을 활용 하였으나 전문성이 깊은 진동과 음향 해석의 검증 부분은 본문 내용에 추가 하지 않았다.
진동판을 한결같이 피스톤 진동시켜 그 공진계 전체를 저항 제어시키는 것은 매우 어려우며 자극의 주위에 코일을 감는 형식이기 때문에 그 출력 임피던스는 유도성으로 되는 결점이 있습니다. 감도를 올리기 위해 코일의 권수를 늘리면 출력 임피던스가 높게 되어 전치 증폭기와의 접속이 어려우며
(청화법)
ⅲ) 질화법: NH3, 50~100 Hr, 자동차의 크랭크축, 캠, 펌프축 등에 사용. 질화층 0.4~0.8mm
* 특징: 경화층이 얕고 경화는 침탄한 것보다 크다. 마모 및 부식에 대한 저항이 크다. 질화강은 질화처리 후 담금질 할 필요가 없고 변형이 적다. 600℃ 이하에서는 경도가 감소되지 않고 산화도 잘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