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이 필요한 반면 E-Sports는 누구나 손쉽게 해당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기존 프로스포츠에 비해 연관 산업에 대한 파급 효과가 더 클것으로 기대된다.
E-Sports는 무엇보다 게임산업과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이라는 컨텐츠 산업의 발전은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PC,
제약사(동아제약 등 8개 제약사)의 ‘04년 상반기 매출은 10.1% 증가하였고, 하반기에도 10%내외로 보여진다. 이렇듯 상위 제약기업의 시장 지배력은 계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대신경제 연구소 2004)시장 판매에 있어서 ETC의 경우 병원 앞 문전약국, 대형약국 중심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고, OTC의 경우
제약 선진국 진입을 위한 신약개발력 배양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의약품은 고도의 연구 및 기술집약산업의 결정체로서 부가가치가 높고 에너지 투입이 적은 비공해 산업이다. 따라서 천연자원이 빈약한 대신 인적자원측면에서 비교우위를 가지고 있는 우리나라와 같은 여건에서는 매우 적절
대신 모델들이 자판기에서 ꡒ비타 파워ꡓ 캔 제품을 꺼내면서 ꡒ같은 값이면 큰 거 먹지ꡓ라고 대사를 해 비타500보다 비타 파워가 우수함을 은근히 빗대 광동제약을 자극했다. 롯데는 당초 병 제품을 냈으나 지난 2004년 10월부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180㎖짜리 캔 제품으로 출시, 차별화
제약계통으로 지원하게 되었고, 대학에서 본격적인 학문을 배우며 점점더 관심과 흥미가 더해지게 되었습니다. 한편 비록 전공이 응용 화학 공학이라 공학도지만 생화학이나 약과 관련된 과목도 수강하여 제약에 대해 조금이나마 견문을 넓히려는 노력을 하였습니다. 또한 약이나 건강과 관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