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한국 사회는 과거 급속한 경제성장을 달성하는 과정에서 불평등한 사회구조를 형성하였다. 불평등한 사회구조는 사회 각 계층간에 갈등을 촉진시키고 그로 인해 소외된 계층에 대해 상대적인 박탈감을 유발, 증대시켰다. 갈등의 과정에서 생기는 상대적인 박탈감은 감소하기보다는 오히려
시기에 아이러브스쿨은 경영권 관련한 내홍에 휩싸이면서 성장을 못했다. 다른 사이트들은 다 커나가는데 혼자 멈추 다 보니 결과적으로 뒤처지게 되었다. 세 번째는 동창회사이트 자체가 반짝아이템이였다. 동창회 라는 아이템 자체가 한때의 유행이었다. 유행이란 늘 그렇듯 일시적 인 속성을 가지
Ⅰ. 서론
사이버공간은 19세기말 전화, 라디오의 발명에서 태동하여 20세기 전자식 컴퓨터의 발명으로부터 인터넷과 초고속 디지털 처리기술의 개발에 의해 통신, 방송, 컴퓨터의 융합이 이루어짐으로써 본격적으로 등장하게 되었다.
사이버 공간은 공간을 형성하는 하드웨어 인프라로서 NET(컴퓨터
I. 서론
1. 사이버 공간이란
사이버 공간(Cyberspace)은 통신망으로 연결된 세계로 인터넷이나 PC통신 등과 같이 통신망을 통해 대량의 정보가 교환되고 공유되는 가상의 공간을 말한다. 본래 william gibson의 소설 'neuro......
4. 사이버 공간에서의 인간관계
정보 통신을 통해 새로운 인간관계 형태가 제
2. 파티의 종류
1) The Slumber Party (Pajama party)
This party is common among girls in junior high school or high school. Slumber means "sleep"and the girls spend the evening and the night at the home of their hostess. They relax,watch movies, eat, talk and play games all night long. They may sleep for a few hours. Then they eat breakfast and go back home.
주로